식당 바 타치 카와을 거점으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식당 바 타치 카와의 오니 공원 근처에서 영업하고있는 서양식 일품 요리점 모리노나카은 역전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은신처적인 가게로 유명합니다. 점내는 테이블 석과 카운터 석, 테라스를 준비하고 술자리에서 혼자 마시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테라스는 중앙선이 내려다 보이는 좋은 전망되고 있습니다. 천천히 느긋하게 쉬면서 세계 각국에서 모인 약 80 종류의 와인을 즐길 수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은 꼭 내점 해주십시오.

타치 카와의 다이닝 바 창작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창작 요리와 와인에 자신이있는 서양식 일품 점은 오니 공원 근처에서 영업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10 년, 프랑스를 5 년과 장기간에 걸쳐 솜씨를 연마 해 온 오너가 만드는 창작 요리가 맛있다고 평판입니다. 소유자는 지역 출신이며, 가게는 지역 밀착 형인 등 지역에 밀접하게 관계하면서 사랑받는 가게를 목표로 날마다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지역의 지역 정보 사이트에서 소개 될 때까지되었습니다.
각지에서 들여온 산지 재료를 사용한 창작 요리에 세계 각국의 와인을 80 종류 정도 갖추고 있습니다. 2009 년에 취득한 소믈리에의 감정을 살려 엄선 된 와인이므로 맛있는 것이 틀림 없습니다. 다양한 와인과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창작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블 석과 카운터 석, 테라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전세 지원 등도 실시하고 있으므로, 데이트 장소 나 회식 장소 등으로 이용하세요.

타치 카와의 다이닝 바 은신처적인 가게로 유명합니다

전국 각지에서 들여온 직산 식재료를 사용한 창작 요리와 세계 각국의 80여 가지의 와인을 내놓으하고있는 서양식 요리점입니다. 지역 출신의 오너가 경영하고 있으며, 지역 밀착 형의 가게로 항상 노력을하고 있습니다. 지역 정보 사이트에서 소개되는 등 평판의 가게이므로 와인과 창작 요리를 즐기고 싶은 고객은 꼭 이용하십시오.
구운 고기와 해산물 등 맛있는 음식을 비롯해 어떤 요리도 맛있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조리 · 식품 재료를 고집 만드하고 있습니다. 와인 이외에도 일본 술이나 소주, 위스키 등 음료도 충실하고있는 역전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은신처적인 가게입니다. 중앙선이 내려다 보이는 테라스도있어 휴식을 취하면서 술과 요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작업 끝에 몸을 쉬게하는 장소로서 최적이므로 관심있는 고객은 꼭 내점 해주십시오.

다이닝 바를 다 치카와 지역에 밀착하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치 카와을 거점으로 영업중인 다이닝 바 서양식 일품 요리점 모리노나카는 지역 출신의 오너가 오니 공원 근처에서 운영하고있는 서양식 일품 점입니다. 엄선 된 산지 직송 식재료를 사용한 창작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 재료는 facebook이나 Instagram에서 소개하고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은 꼭 봐주세요.
이탈리아 10 년, 프랑스를 5 년과 장기간 서비스와 요리 솜씨를 연마, 2009 년에는 소믈리에 자격을 취득하는 등 고객 만족하실 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 세계 각국의 와인 각지에서 모인 직산 음식을 즐길 수있는 음식점입니다. 근처에서 풍부한 술을 즐길 수있는 서양식 음식점을 찾는 고객은 꼭 행차주세요.

타치 카와의 소재를 고집 한 다이닝 바에서 맛있는 요리를

서양식 일품 요리점에서는 15 년 실적이있는 감정의 소유자가 전국 각지에서 맛있는 산지 재료를 들여와 그날의 재료에 맞게 소박한 창작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부 직송 해산물, 국산에 구애받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 된 쇠고기와 유럽산 닭과 지비 등 소재 자체의 맛이 강한 재료를 사용하여 소재를 살린 오리지널 요리는 안심하고 드실 수 안전 과 건강한 육류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뷰도 참고로 보시고 부담없이 행차주세요.

Concept

다 치카와 지역에 밀착 한 다이닝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지역 출신의 오너가 오픈 한 가게입니다

다 치카와에 오픈 한 다이닝 바는 데이트 나 기념일에도 이용하실 수있는 세련된 가게에서 가게는 테이블 석과 카운터 석 외에 테라스도 있으므로, 다양한 장면에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이나 프렌치에서 오랜 솜씨를 연마 해 온 오너가 만드는 각지에서 들여온 직산 식재료를 사용한 창작 요리를 즐길 수 세계 각국의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전의 소음에서 떨어져있는 차분한 분위기의 은신처와 같은 가게이므로, 꼭 기질 알려진 친구 나 연인과 천천히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