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치 카와의 다이닝 바는 신선한 요리를 만드하고 있습니다

다 치카와에서 영업하고있는 다이닝 바는 지역 출신의 오너가 경영하고있는 서양식 요리점입니다. 이탈리안과 프렌치를 오랫동안 배운 소유자가 조리하는 요리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도 있고, 맛있다고 평판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들여온 산지 재료를 그날의 재료에 따라 조리하고 있습니다. 안심 안전한 맛있는 창작 요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서양식 식당을 찾는 고객은 서양식 일품 요리점 모리노나카을 이용하세요.
서양식 일품 요리점 모리노나카의 특징

타치 카와의 다이닝 바는 산지 직송의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쿄를 거점으로 영업하고있는 식당은 현지 출신의 오너가 운영하고있는 서양식 요리점입니다. 역전의 소음에서 떨어진 위치에서 개업하고있는 가게는 은둔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세련된 인테리어로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석과 카운터 석 외에 테라스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데이트 나 기념일, 회사의 점심 모임이나 회식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이용 이외에도 작업 끝에 느긋하면서 술을 마시고 싶은 일인당 고객도 이용하기 쉬운 환경입니다.
각지에서 들여 오는 직산 재료로 그날의 재료에 맞춘 창작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맛있고, 안심하고 먹을 줄 수 있도록 연구를 거듭 재료에 신경을 쓰고 조리하고 있습니다.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는 facebook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가게의 분위기 등도 알 수 나와 있으므로 이용을 생각하는 고객은 꼭 참고 참조하십시오.

식당 바 타치 카와을 거점으로 영업하고있는 평판의 가게입니다

오니 공원 근처에서 영업하고있는 음식점은 지역에 밀착 한 맛있는 서양식 요리점입니다. 데이트 나 기념일 이외에도 회사의 연회 나 엄마 친구의 점심 모임에서 전세로 이용하실 수있는 가게가 있습니다. 테이블 석과 카운터 석 외에, 테라스도 준비하고 있으므로, 다양한 장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산나물을 듬뿍 사용한 요리는 맛도 모양도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80여 가지의 와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와인 이외에도 일본 술이나 소주, 위스키 등도 풍부하게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요리와 함께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회식 장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세의 대응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운터 자리가있는 등, 일인당라도 부담없이 내점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 공간이되고 있기 때문에, 천천히 요리를 즐기고 싶은 고객은 꼭 한번 오세요.

타치 카와의 다이닝 바에서 자랑 구운 고기와 숙성 생선을 맛볼 수 있습니다

15 년 실적이있는 지역 출신의 오너가 오픈 한 창작 요리와 와인의 가게에서는 각지에서 들여온 신선한 산지 직송 소재를 사용한 요리를 즐길 수 희귀 쇠고기와 숙성 생선 등을 사용한 자랑 의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타치 카와의 다이닝 바는 충실한 음료 메뉴가 있습니다

오니 공원 근처에 오픈 한 은신처 풍의 서양식 일품 요리점에서는 소믈리에 자격을 가진 소유자가 세계 각국의 와인을 80 개 이상 주문, 일본 술, 소주, 위스키 등도 풍부하게 준비하고 있으므로, 요리 페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역전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차분한 점내는 카운터 석, 테이블 석, 테라스가 있고, 마음이 맞는 동료의 연회, 혼자서 훌쩍 들러 주시는 등 다양한 장면에서 사용할 수있는 어른의 은둔지와 또한 가게입니다.

Concept

다 치카와 지역에 밀착 한 다이닝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지역 출신의 오너가 오픈 한 가게입니다

다 치카와에 오픈 한 다이닝 바는 데이트 나 기념일에도 이용하실 수있는 세련된 가게에서 가게는 테이블 석과 카운터 석 외에 테라스도 있으므로, 다양한 장면에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이나 프렌치에서 오랜 솜씨를 연마 해 온 오너가 만드는 각지에서 들여온 직산 식재료를 사용한 창작 요리를 즐길 수 세계 각국의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전의 소음에서 떨어져있는 차분한 분위기의 은신처와 같은 가게이므로, 꼭 기질 알려진 친구 나 연인과 천천히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