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pt

다 치카와 지역에 밀착 한 다이닝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지역 출신의 오너가 오픈 한 가게입니다

다 치카와에 오픈 한 다이닝 바는 평소 사용 이외에도 회사의 점심 모임이나 기업 님의 연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게입니다. 또, 점은 테이블 석과 카운터 석 외에 여유있는 테라스도 있으므로, 다양한 장면에서 활용 있습니다.

이탈리안이나 프렌치에서 오랜 경험하고 온 오너가 만드는 요리는 예산과 고객의 기분에 따라 만드는 세미 오더 형식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재료는 고기 · 생선 · 야채 불문하고 생산자가 보이는 형태로, 각지에서 들여온 산지 재료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음료도 세계 각국의 와인 독주를 비롯해 일본 각지 다양한 종류의 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역전의 소음에서 떨어져있는 차분한 분위기의 은신처와 같은 가게이므로, 꼭 기질 알려진 분과 천천히 술 · 요리 · 회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20 년 5 월부터 입점 수를 제한하여 안내시켜 받고 있습니다. 입점시 알코올 소독 등을 반드시 부탁드립니다.

Service

타치 카와의 다이닝 바에서는 좀처럼 먹을 수없는 특별한 재료도 있습니다

타치 카와에서 산지 직송의 소재를 사용한 요리를 먹는다면 모리노나카에

Food

타치 카와의 다이닝 바에서는 창작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산지 직송 식재료를 사용한 엄선 된 요리를 꼭

Drink

소믈리에가 선택한 세계의 와인이나 위스키 등 독주 150 종 이상 즐길 수 있습니다

충실한 음료 메뉴를 제공합니다

Access

테라스에서 중앙선이 보이는 오니 공원 부근에 있습니다

요약

점포 명

서양식 일품 요리점 모리노나카

주소

도쿄도 다 치카와시 니시키 쵸 1-5-6 산 파크빌 106

전화 번호
042-518-9855
영업 시간

17:00 ~ 23:00

휴무일

액세스

타치 카와의 창작 요리를 즐길 수있는 다이닝 바는 앞의 번잡함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있는 은신처 같은 가게에서 데이트 나 기념일 등으로 세련된 분위기의 음식점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실내는 성인이 즐길 수있는 차분한 분위기로, 카운터 석, 테이블 석 외에 밤하늘 아래에서 식사를 즐길 수있는 테라스의 준비도 있습니다. 천천히 편히 쉴 수있는 가게이므로 부담없이 문의 해주십시오.

About us

다 치카와 지역에 밀착 한 다이닝 바로 오세요

타치 카와의 납득할 수있는 술과 요리와 이야기를 즐길 모리노나카

지역 출신의 오너가 오픈 한 창작 요리와 와인 일본 각지의 술 가게에서는 이탈리아와 프랑스에서 15 년의 실적을 쌓아온 소믈리에와 조리 기술을 활용 각지에서 들여온 산지 재료를 사용했다 메뉴 등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들여 오는 육류 나 일본 각지의 사냥꾼에서 직송되는 지비를 비롯해 큐슈 산 그늘에서 어부 직송 해산물 등을 사용한 맛있는 음식은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재료와 요리에 집착 있습니다 .
특별한 날에도 이용하실 수있는 세련되고 맛있는 요리와 와인 및 세계 각지의 술을 즐길 받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또한 카운터 석에서 점주 자신의 와인 강의도 수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타치 카와의 다이닝 바에서 엄선한 산지 직송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안이나 프렌치, 일식 15 년 소믈리에와 조리 실적이있는 소유자가 팔을 떨친다 창작 요리의 가게에서는 소재에 집착 신선한 산지 직송 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육류는 전통적인 소 · 돼지 · 닭뿐만 아니라 일본 각지의 사냥꾼에서 직송되는 지비 사용하고, 피 분리 등의 처리 숙성 방사성 물질의 수치 등 제대로 안전하게 관리 된 환경에서 전문 일을 추가 한 육류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를 들어 전통적인 닭고기는 일본의 닭은 아니고 유럽에서 엄격하게 생육 방법을 정해진 닭을 사용.
(닭의 성장의 모습을보고, 22 ~ 28 일보다 야외에서 방목을 시작 사육 기간은 81 일 10 개 농장에서 소중하게 키우는 · non-GMO 사료를 사용 (GMO가 아닌 사료 만 사용) 사료에 항생제 미사용 성장 호르몬 미사용 미끼는 100 % 식물성 사료 (동물성 것은 전혀 포함되지 않은) · 최종 제품의 똑 손실을 적게하는 에아찌라 의한 냉각 코믹 · 육질을 고집 한 슬로우 그로스 유형의 유형을 위해 81 일째의 평균 무게가 2.1 킬로그램이 작고 방목 붉은 닭) 요리에 사용하는 재료는 국산을 고집하지 않고 안심하고 드실 수있는 건강한 재료 산지 재배 방법까지 신경 소재 본래가 가진 맛도 즐길 수 있으므로 꼭 맛보십시오.